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127)
DOG food (75)
DOG life (2)
DOG health (3)
CAT food (0)
CAT life (3)
CAT health (1)
CAT Issue (11)
Pet Mom (24)
vitamintwentyone.com
vitamintwentyone.com
Get rid of Gynecomastia
Get rid of Gynecomastia
310,333 Visitors up to today!
Today 3 hit, Yesterday 2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04.17 15:54


     [HOT] 한국인 최초 일본 펫영양 관리사 자격증 보유 수제사료 애견간식 전문 → 아이라이크 펫


 

태연 키, 우는 강아지 몸무게도 적고 섹시한 몸매 대박

태연 키우는 강아지 아담하고 귀엽네요 ㅎㅎ

강아지도 조련하시는 탱구느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한참공부해야되는 중학교3학년인데요

제가 태연을옛날부터알았습니다. 그냥이쁘고 착하고 센스잇는 가수정도라고생각했는데

오래지나고

어느날 태연에대해더알게되고 여러모로 보게되니 정말 '내여자구나'하는생각이들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로 제마음속에절대떠날수없을것만같았습니다 ..

하루종일 저번부터 계속 태연누나생각만하고 태연누나나오는것만보고. .

우영이랑같이 퍼포먼스한것도질투할정도엿습니다.. 밤을샐정도였고 정말 태연누나가 나에게 말이라도걸으면 심장이 터질정도였습니다... 완전 천사였고 죽을때까지 평생잘해줄수있을거같습니다...

매일매일 소녀시대블로그다찾아보고 사진다운받고 벨소리에다 화면까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저도압니다 절대로 태연누나와 저는만날수없고 욕먹는상황이라는것을요

앞으로 공부도더해야되서 좋은고등학교가서 미래를새워야되는데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네요

옛날에 사랑하던여자친구와 전학으로헤어져 반년넘게못잊은적도있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도그마음입니다.. 정말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습니다.. 제가공부를많이잘하는것도아니고 관계가있다는것도아닙니다.. 전절대로 결혼이나 만남 그리고 사랑을태연누나와 하고싶다는게아니라 그냥보통가수중좋아할정도로만 좋아하고싶습니다.. 정말 제자신을알아야겠죠 많이좋아하고 아껴주고싶지만요

소녀시대 태연을 빨리좋아하는마음잊는방법없을까요? 이렇게글간절히올려봅니다.. 하루종일 힘이없고 생각을 놓칠수가없답니다.. 이중학생의 심정을이해하고 글을써주실분은감사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예인을 팬으로서 정말 사랑하는 풋풋한 중학생이군요^^


그 심정 어느정도 이해가 갑니다. 저도 한때 그랬으니까요 ㅋㅋ


그런데요 이렇게 한번 생각해보세요


님이 태연이랑 만날 가능성도 하나도 없고 태연을 광적으로 좋아한다고해서 님한테 득될거는 하나도 없지않나요?


정말 태연에 빠져서 정신을 못차리다가 나중에 정신차렸을때는 이미 님의 학창시절은 다 지나가 있고


미래가 없는 막막한 상황이면 어떻게하죠??


그 상황은 정말 태연이 님의 인생을 망쳐놓은게 아닐까요??


지금 중요한 시기에 그렇게 연예인에 광적으로 빠져사는것은 결국 님의 인생을 망가뜨리는 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을 기억하시고 힘들겠지만 소녀시대에 관한 모든것. 벨소리라던지 MP3파일,사진 그런거를 다지우시고요 팬카페 탈퇴하시고 소녀시대에 관한것을 들여다 보지 마시고 책을읽으세요. 될수있으면 컴퓨터도 끊으시고요..


고통스럽겠지만 님의 남은 80년 가까이되는 정말 행복하게 살기위해서는 어쩔수 없답니다....


흠 소설책을 좀 많이 읽으세요 책을 읽다보면 조금 마음이 진정이 된답니다 ㅋㅋㅋ 님이 읽고 싶은거 아무거나 읽으세요 학교 필독서 같은것도 좋답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화이팅

저기요?? 그냥 좋아만 하세요.

너무 빠돌이처럼 그러지 마시고요.솔직히 질문자님이

소시에 대해서 뭘 압니까???생년월일/키 뭐 그런거라도 알긴 압니까??

대부분 소녀시대 팬이라면은  알려고 노력이라도 하고 있거든요.

근데 님은 소시 멤버 얼굴이나/몸매만 보고서 좋아하는 거 아닙니까??

그냥 공부나 하세요~!!!!!


 제 생각은 좀 달라요

뭐 음악이 인간과 뗄수 없는 문화생활이고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은 당연히 있는게 정상이고요

다만 그 정도가 생활에 지장을 줄 만큼은 아니어야 좋겠죠

태연양을 좋아하시고 팬이시면 태연양의

활동을 응원해주세요 노래를 즐기고

인터넷상 가벼운 투표같은 것은 좋아하는 가수를

표현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제가 청소년기를 지나쳐봤기 때문에 음악을 좋아하고

가수를 좋아한다 해서 그것이 광적이 되지 않는한

생활에 오히려 긍정적인 역할을 하더라고요

팍팍한 학교생활에 에너지가 된다고 해야할까

잘 만 이용하면 좋은 문화생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칸두라스 | 2010.04.25 15:1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정말 잘 봤고요. ^^;; 네이버 블로그 집행관님의 블로그와 나즈레딘님의 네이버 블로그로 퍼갑니다. ^^;;
정말 태연 예쁘죠. ^^;;
| 2010.07.04 11:55 | PERMALINK | EDIT/DEL | REPLY
비밀댓글입니다
아마도 | 2010.07.22 15:0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실제로 보면 완전 실망할꺼임. 난장이 똥짜루보다 작고 얼굴도 몸에비에 머리가 무지큼ㅡㅜ 구두신었는데도 난장인줄 착각했음. 화장한 초딩같음. 가슴 없음.ㅜ
시발 | 2011.02.01 21:45 신고 | PERMALINK | EDIT/DEL
디질래 ㅋㅋㅋㅋㅋㅋ
lovelytang9 | 2011.08.02 01:33 신고 | PERMALINK | EDIT/DEL
괜히 질투하고않아있네 참 대단한 독설가 나셨다그죠? 자기얼굴은생각도않하고 이렇게 남욕하는사람들은 머리를 밀어버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디질래? | 2010.07.29 11:3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마도 도란나벼 디질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2010.08.10 22:4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마도 이샛기 여자인데 존나 부러워서 지랄하는거임
1231 | 2010.08.12 11:4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전라컹년 얘는 도저히 매력을 못느끼겠다
dwqeq | 2010.09.26 22:5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뭐라고 씨부리는거야 이런거 쓸시간에 생산적인 일을해
| 2010.12.24 11:2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마도/ 그딴 루머퍼뜨리고 사람 욕할시간에 발닦고 잠이나 자라 , 설치다 죽는다.
adfqf | 2010.12.27 13: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런거쓸시간에 정자생산적인걸해
병신 | 2011.02.01 21:45 신고 | PERMALINK | EDIT/DEL
병신
경호원 | 2011.06.28 18:5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제가 소녀시대동생들 소원을말해봐할때 sm가수들 경호를 한적이있습니다 . sm가수분들 정말 착하시고 동방신기는 못만나봤지만..ㅎ 특히 태연이는 정말 착합니다 그리고 정말이뻐요~^^ 팬됬습니다 ㅎㅎ 서현양도 괭장히 착하고 전 지금은..yg경호 총괄을 맏고있습니다~
lovelytang9 | 2011.08.02 01:2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제 생각은좀달라요 저도머 지금 태연누님께 빠져서 사는데요 손해본건없고 걍 활력소역활이 되서 머든지 열심히하게됬어요 등수도 지금은 전교권까지진입했고요 그러니 님의경우엔 적당히 정도조절만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빠돌이들---- | 2011.09.01 20:5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에라이 빠돌이들
한심하다 이런거 볼때 자기개발이나 해라
zzzz | 2011.11.15 18:1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빠돌이들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